본문 바로가기
  • "Faber est quisque fortunae suae" - Appius Claudius Caecus
축구 이야기/유럽

2022년 여름 최고의 FA 선수들

by 금곡동로사 2022. 5. 22.
728x90

2022년 여름 이적시장은 역대 가장 기억에 남는 것 중 하나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

계약이 만료되는 정상급 선수들이 많이 있고, 여전히 많은 정상급 클럽들이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의 영향을 느끼고 있는 가운데, 이적료는 유행에 뒤떨어져 있다.

많은 움직임과 흔들림이 있을 수밖에 없다. 이적할 수 있는 모든 선수를 추적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다음 시즌에 저렴한 가격에 영입할 수 있는 최고의 스타들을 소개한다.



폴 포그바

포그바는 유로 2020의 스타 중 하나였다


폴 포그바는 그의 거취에 대해 논쟁하는 사람들에게 신물이 날 것이다. 나쁜 소식은 일이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레알과 PSG는 전 클럽인 유벤투스와 마찬가지로 오랜 팬이다. 그가 올드 트래포드에 남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을까?

 


파울로 디발라

디발라는 오랫동안 유벤투스를 나가는 것과 연결되었다


파울로 디발라는 완전히 유벤투스를 떠나는 것과 연결되어 있다. 3월에 유벤투스가 올여름 떠나는 것을 확정하면서 마침내 예언이 실현될 것이다. 유나이티드가 가능한 목적지로 계속 언급되어 왔지만 그들이 유일한 관심 클럽은 아닐 것이다.

 


우스만 뎀벨레

뎀벨레는 곧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해야 한다.


이제 24살이 된 우스만 뎀벨레는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한 선수라는 고정관념에 사로잡히는 것을 피하기 위해 꾸준히 생산력을 보일 필요가 있다. 바르셀로나는 그를 1월에 새로운 계약으로 묶으려고 열심이었지만 협상이 결렬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그를 붙잡기 위한 최후의 노력을 한다고 해도 놀라운 일은 아니다.

 


프랑크 케시에

케시에는 최근 시즌 동안 거의 밀란을 대표하는 선수였다


프랑크 케시에는 지난 시즌 밀란이 인상적인 세리에 A 준우승을 차지하도록 도운 후 처음으로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했다. 이는 그를 잠재적인 이적에 앞서 상점 진열대에 올렸고, 바르셀로나가 그의 도착을 확정 지었다.

 


안드레아 벨로티

벨로티는 유로 2020 이탈리아의 영웅 중 한 명이었다


안드레아 벨로티는 수년간 토리노에 놀라운 충성심을 보여왔지만, 30대에 가까워질수록 그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이적을 확보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예리하게 깨닫게 될 것이다. 벨로티는 지난 세리에 A 6시즌 동안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하면서 구혼자들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

크리스텐센은 훌륭한 유로 2020을 보냈다


첼시의 감독 토마스 투헬은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의 팬으로 보였지만, 계약 연장을 위한 여력이 없었다. 꽤 체념한 블루스는 데인 선수를 잃었고 바르셀로나로 가게 되었다.

 


안토니오 뤼디거

뤼디거는 스탬포드 브리지에서 팬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이다

 

거취가 불확실한 첼시 수비수는 크리스텐센만이 아니었다. 안토니오 뤼디거의 계약도 만료되고 있었다. 크리스텐센과 마찬가지로 투헬은 고국 독일 선수의 팬인 것처럼 보였지만 블루스는 여력이 없었고, 그는 시즌 종료 후 레알 마드리드에 갈 것으로 보인다.

 


라카제트

라카제트의 아스널 경력은 곧 끝날 것이다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의 시즌 중반 경기력은 아스날로 하여금 그가 여름에 자유로이 떠나는 것을 막도록 설득할 수 있었다. 그렇게 되지 않는다면 전 클럽 리옹과 뉴캐슬이 관심을 가질 수 있다.

 


제시 린가드

린가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날 것이다


지난 시즌 1월 웨스트 햄으로 임대 이적하기 전, 제시 린가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새로운 계약을 맺는다는 생각은 터무니없었다. 그러나, 런던 동부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후, 린가드는 감독 상황에 따라 올드 트래포드에서 미래가 있을 수도 있었다. 새로운 계약은 없었지만 여름에 그의 사인을 확보하려는 클럽들이 길게 줄을 설 것이다.

 

728x90


가레스 베일

일부는 베일이 은퇴하면 골프를 치라고 귀띔했다


가레스 베일의 레알 계약이 만료되면 무슨 일이 있을지 누가 알겠는가. PGA 투어에 참여하거나, 카디프 시티에서 매우 편안한 시간을 보내거나, 클럽 축구에서 은퇴하고 웨일스에 집중할 수도 있다.

 


이스코 알라르콘

이스코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을 것이다


이스코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한동안 단역 선수였다. 레알이 지출을 멈췄지만 그가 이번 시즌 더 많은 시간을 얻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고 그는 시즌이 끝나면 떠날 것으로 예상된다.

 


세르지 로베르토

로베르토는 전형적인 라 마시아 출신이다


세르지 로베르토는 바르셀로나의 도마 위에 오른 선수 중 한 명으로, 계약이 끝나면 떠날 것으로 보인다.

 


코랑탱 톨리소

톨리소는 이번 시즌에 더 정기적으로 출전했다


바이에른처럼 지배적인 클럽에서는 항상 한 두 명의 선수가 경쟁에서 지기 마련이다. 이는 종종 코랑탱 톨리소의 경우였고 그는 자신이 승자가 될 수 있는 곳으로 이적하기를 원할 것이다.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

유로 2020에서 우승한 이탈리아의 베르나르데스키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가 유벤투스에서 보낼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 그가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르지만, 우리 생각에 그는 약간 자극제와 같은 느낌을 받는다.

 


루카 모드리치

모드리치는 여전히 크로아티아를 위해 뛴다


루카 모드리치는 레알과의 계약이 만료되는 37세에 마감할 예정이지만, 발롱도르 수상자는 상위 레벨 내에서 확실히 몇 년을 더 뛸 수 있다. 레알은 그를 곁에 두고 싶어 한다.

 


마티아스 긴터

유로 2020에서 독일을 대표한 긴터


마티아스 긴터는 지난 몇 년간 분데스리가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센터백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다. 여름에 계약이 만료되는 그는 1군 데뷔를 했던 프라이부르크로 돌아가게 되었다.

 


제임스 타코우스키

타코우스키는 번리를 떠날 수 있다


제임스 타코우스키는 한동안 새로운 도전에 열을 올렸고 그의 번리 계약이 곧 만료됨에 따라, 그는 마침내 소원을 이룰 수 있을지도 모른다. 장기 구혼자인 레스터 시티가 유혹을 받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최근에 야니크 베스테르고르와 계약했다.

 


안드레 오나나

오나나는 세리에 A행이다


인테르는 사미르 한다노비치의 장기적인 후계자를 물색하면서 안드레 오나나를 위한 경쟁에서 승리했다.

 


부바카르 카마라

카마라는 2021년 여름에 프리미어리그 이적설이 있었다


그는 2021년 여름 프리미어리그 이적을 놓쳤을 수도 있지만, 계약이 2022년에 만료되면 부바카르 카마라는 관심 클럽이 부족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패스가 인상적이기도 한 역동적이고 거침없는 볼 위너인 22세의 선수는 최고 수준에서 뛰어날 수 있는 모든 기술을 갖추고 있다.

 


루이스 수아레스

수아레즈는 2022년에도 여전히 무언가를 줄 수 있을 것이다


루이스 수아레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가능성 낮은 2020/21 시즌 라리가 우승을 차지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그는 아직 줄 수 있는 것이 많다는 것을 증명했다. 하지만, 그의 득점은 이번 시즌에 형편없이 떨어졌다. 그가 여전히 2022/23 시즌 내내 충분한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까? 시간이 말해 줄 것이다.

 


앙헬 디 마리아

디마리아의 PSG 경력은 끝날 것이다


앙헬 디 마리아는 파리 생제르맹의 많은 공격진에 속해 있어 2022/23 시즌 동안 정규 시간을 확보할 가능성은 희박하다. 그는 더 이상 젊어질 수 없으며 여름에 이적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누세르 마즈라위

마즈라위는 바르셀로나로 가는 중이다


바르셀로나는 그들과 아약스의 라이트백들에게 두 번째 행운이 있기를 바랄 것이다. 세르지노 데스트가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지 못하자 누세르 마즈라위가 캄 노우로 갈 것으로 보였지만 얼마 전 뮌헨에서 메디컬을 받았다.

 


크리스티안 에릭센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브렌트퍼드와 단기 계약을 맺고 있다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브렌트퍼드에서 시즌이 끝날 때까지 단기 계약에 서명했다. 그가 계속해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인다면, 비스는 미드필더를 붙잡기 위한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에딘손 카바니

카바니는 유나이티드에 남을 것 같지 않다


에딘손 카바니는 2020/21 시즌이 끝날 무렵 승승장구했지만 부상과 순위 경쟁의 증가로 인해 이번 시즌 동안 영향력이 제한되었다. 그는 지금 35세일 수도 있지만, 여전히 최고 수준에서 기여할 수 있다.

 


루이스 펠리피

루이스 펠리피는 믿을수 있는 수비수이다


지난 3월 이탈리아 대표팀에 소집된 브라질 태생의 루이스 펠리피는 시즌 종료 후 라치오를 떠날 것으로 보인다. 올여름 새로운 수비수를 찾고 있는 여러 정상급 클럽이 있는데 그는 적임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반 페리시치

페리시치는 이번 시즌에 훌륭했다


이반 페리시치는 이번 시즌 인테르에서 윙백으로 그의 경력 중 최고의 축구를 보여주었다. 그 역할을 수행할 선수를 찾고 있는 모든 클럽은 크로아티아 대표 선수의 이적에 확실히 관심이 있을 것이다.

 

 

 

출처 : Sportjeu

728x90

댓글